맥북과 아이패드를 같이 쓰는데 복사 붙여 넣기가 안 돼서 한참 헤맸던 이야기요즘은 맥북과 아이패드를 같이 사용하는 시간이 꽤 많아졌습니다.블로그 글을 작성할 때는 맥북을 사용하고, 이미지 작업이나 메모는 아이패드에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.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두 기기 사이에서 복사 붙여 넣기를 자주 하게 되더라고요.그런데 얼마 전 이상한 일이 생겼습니다.아이패드에서 복사한 문장이 맥북에 붙여 넣어지지 않았습니다.평소에는 너무 당연하게 사용하던 기능이라 처음에는 제가 뭘 잘못 눌렀나 싶었습니다.처음에는 설정이 꼬인 줄 알았습니다그날은 아이패드에서 캡션 문구를 정리하고 있었습니다.몇 줄 적어둔 내용을 맥북으로 옮기려고 평소처럼 복사한 뒤 붙여 넣기를 했는데 아무 반응이 없더라고요.한 번 더 해봤습니다. 그..
카테고리 없음
2026. 6. 22. 17:02
